황금가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황금가면 등장인물이 요즘 핫합니다. KBS2 일일드라마로 2022년 5월 23일부터 방영이 되었는데요, 역경극복기를 다룬 만큼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현실판 신데렐라 이야기 한번 확인해보실까요?

황금가면 등장인물
황금가면 등장인물
황금가면 등장인물황금가면 등장인물
황금가면 등장인물

황금가면 기획의도

세상으로부터 낙인찍힌 한 여자의 악전고투 역경극복기

거대한 부와 권력을 앞세워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다른 사람의 소중한 행복도, 하나뿐인 목숨도, 순수했던 사랑도, 가차 없이 빼앗는 사람들이 있다. 여기 우리 주인공도 마땅히 누려야 했던 행복을 무참하게 짓밟혔고, 소중한 사람을 잃었고, 사랑을 빼앗겼다. 다른 누구도 아닌 가족이라 믿었던 사람에게서... 오직 ‘사랑’ 하나만 믿고 결혼했지만 계략과 함정에 빠져 추악한 스캔들의 주인공이 되었고, 만천하에 공개되면서 세상으로부터 씻을 수 없는 낙인까지 찍혔다.

그녀에게는 반드시 지켜야 할 사람들이 있었다. 오로지 그 집념으로 모진 역경을 딛고 일어나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 속에서 주인공인 그녀가 전해주는 삶의 희망과 열정의 메시지가 지금 이 시대 시련과 고통을 겪고 있을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

황금가면 등장인물

황금가면은 드라마 시작 전부터 등장인물들이 핫하게 거론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드라마 역할과 함께 황금가면 등장인물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유수연 차예련

평범한 미혼 여성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인 현실판 신데렐라.

유수연 / 차예련
황금가면 등장인물 유수연 / 차예련, 출처 : 황금가면 공식홈페이지

여리여리한 이미지와 달리 강단 있고 굳세어 쉽게 꺾이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 대학 졸업 후 SA 그룹 신입사원 입사를 앞두고 떠난 여행에서 진우와 만나 인연으로 거듭됩니다. 결국 여러 사건들을 겪고 결혼을 통해 현실판 신데렐라에 등극했지만 단 하루도 편한 날이 없습니다.

 

강동하 이현진

글로벌 글로벌 투자회사 파트너스 본부장

강동하 / 이현진강동하 / 이현진
황금가면 등장인물 강동하 / 이현진, 출처 : 황금가면 공식홈페이지

훤칠한 키에 지적인 외모, 그리고 젠틀한 말투를 가진 명문대 유학파 출신으로, 명석한 두뇌와 빠른 상황 판단으로 거침없는 사업 수완까지 가진 인물. 고생 따위는 모르고 자란 도련님으로 보이지만, 아득바득 돈을 끌어 모으며 살아온 엄마 고미숙의 곁에서 온갖 설움을 다 겪으면서 어렵게 살아온 인물입니다. 하지만 차가운 겉모습과 달리 사려 깊고, 타인을 배려할 줄 아는 따뜻한 남자입니다.

 

 

 

김혜경 선우은숙

수연의 엄마

김혜경 / 선우은숙김혜경 / 선우은숙
황금가면 등장인물 김혜경 / 선우은숙, 출처 : 황금가면 공식홈페이지

살가운 아내이며, 다정한 친구 같은 엄마로 한평생 가족만을 바라보았습니다. 건강검진에서 위암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게 되는데 끝까지 투병하려는 이유는 자신의 딸 수연의 곁에 본인밖에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고미숙 이휘향

동하의 어머니이자 요식업 대표, 명동의 큰손 사채업자

고미숙 / 이휘향고미숙 / 이휘향
황금가면 등장인물 고미숙 / 이휘향, 출처 : 황금가면 공식홈페이지

표면상으로는 사치스럽고 화려하게 사는 푼수 졸부 사모님으로 보이지만, 그 뒤로는 정재계에서도 찾아와 머리를 조아리는 명동의 알아주는 큰손 사채업자입니다. 시원시원하게 내뱉은 성격으로 못 배우고 눈치 없는 듯 보여도 뒤끝 없고, 호탕하고, 의리 있고, 정까지 있는 여장부 스타일의 캐릭터.

 

차화영 나영희

상류층 삶을 지켜내려는 욕망과 탐욕의 SA그룹 회장

차화영 / 나영희차화영 / 나영희
황금가면 등장인물 차화영 / 나영희, 출처 : 황금가면 공식홈페이지

타고난 귀티와 품위, 우아함에 수려한 미모뿐만 아니라 ,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재벌가의 본보기로 이름이 알려져 '퀸 오브 퀸'으로 불린다. 하지만 뼛속까지 상류사회 선민의식이 강해 보이지 않는 선을 긋고 사람을 평가하고 무시하는 이중성을 가진 인물입니다.

 

 

 

홍성태 박찬환

화영의 남편이자 화가

홍성태 / 박찬환홍성태 / 박찬환
황금가면 등장인물 홍성태 / 박찬환, 출처 : 황금가면 공식홈페이지

천성이 부드럽고, 조용하고, 차분하다 못해 건조한 인물입니다. 며느리 수연과 손자 서준에게 살벌한 집안에서 유일한 휴식 같은 사람입니다. 재벌가의 차남으로 태어났지만, 사업에는 욕심도 흥미도 없었습니다. 바깥출입은 자제하며, 개인 화실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홍진우 이중문

수연의 남편. SA그룹 사장

홍진우 / 이중문홍진우 / 이중문
황금가면 등장인물 홍진우 / 이중문, 출처 : 황금가면 공식홈페이지

겉으로 봤을 때는 집안, 능력, 외모까지 모든 걸 갖췄고 사랑꾼이기까지 한 남자 캐릭터입니다. 수연과 결혼으로 SA그룹 이미지는 더 좋아졌고 후계자의 입지는 단단해졌지만, 실상은 뼛속까지 가득한 선민의식으로 우월감과 오만함을 지녔습니다. 어머니 화영의 말은 무조건 믿고 보는 우유부단하고 귀가 얇습니다.

 

서유라 연민지

거짓말과 위장에 능수능란한 미스 리플리

서유라 / 연민지서유라 / 연민지
황금가면 등장인물 서유라 / 연민지, 출처 : 황금가면 공식홈페이지

명품 브랜드를 오가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잘 나가는 교포 디자이너. 미국에서 열린 SA그룹 자선 패션쇼에서 화영과 인연을 맺은 뒤 디자이너로 스카우트되어 화영의 집에 머물며 아들 진우를 마음에 담게 됩니다.

 

 

 

홍진아 공다임

화영의 딸

홍진아 / 공다임홍진아 / 공다임
황금가면 등장인물 홍진아 / 공다임, 출처 : 황금가면 공식홈페이지

철저히 자기중심적이고, 주목받는 걸 즐기는 캐릭터인데, 유일하게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는 남자가 동하였습니다. 동하에게 첫눈에 반한 이후, 끊임없이 고백했지만 받아주지 않아 미칠 노릇입니다.

 

노영지 이주은

수연의 사촌언니

노영지 / 이주은
황금가면 등장인물 노영지 / 이주은

보모를 여의고 나서 이모인 혜경을 친정엄마처럼 여기며 살았으며 수연을 자신의 친동생처럼 생각합니다.

 

고대철 황동주

동하의 삼촌이며 요식업 매니저

고대철 / 황동주
황금가면 등장인물 고대철 / 황동주

겉보기에 누나 가방이나 들고 따라다니며 변변치 않아 보이고 빈틈 많은 사람으로 보이나 특전사 출신으로 고미숙이 어딜 가든 보디가드가 되어 항상 동행한다.

 

홍서준 정민준

수연의 아들

홍서준 / 정민준
황금가면 등장인물 홍서준 / 정민준

양가 유일한 손주로 온갖 사랑과 귀여움을 독차지하며 자랐습니다.

 

수연네와 동하네 그리고 SA그룹 간 펼쳐지는 드라마로 매일 저녁 안방을 든든하게 자리해줄 것 같습니다.

 

 

 

황금가면 몇부작

황금가면은 2022년 5월 23일부터 2022년 10월 7일까지 방영 예정입니다. 총 100부작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안방 드라마로써 오후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방영됩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현실판 신데렐라 이야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들이 기대가 많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