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 꿈 불끄는 꿈 상황별 해몽 총정리

불나는 꿈 한 번쯤은 꿔보셨죠? 흔히 알고 계시듯이 불은 재물이나 행운을 뜻해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상황에 따라 조금씩은 다르게 해몽이 가능한 꿈이니 불에 관련된 상황에 따라 어떻게 해몽을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나는 꿈 불끄는 꿈
불나는 꿈 불끄는 꿈

    1. 불나는 꿈 

    불은 꿈에서 기본적으로 주위와의 관계를 드러내며 에너지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불길이 활활 타오른다면 좋은 에너지가 들어올 수 있는 길몽이 됩니다.

    불나는 꿈불나는 꿈불나는 꿈불나는 꿈불나는 꿈
    불나는 꿈

    @ 집에 불나는 꿈

    불길이 강하면 강할수록 더 좋으며, 평소 원하던 일이나 사업이 번창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아파트에 불나는 꿈

    현재 본인이 추진하고 있는 일이 쉽게 풀리고 직장이나 조직에서 새로운 신분 및 직위를 얻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 회사에 불나는 꿈

    본인의 커리어가 탄탄해지고 직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탄하게 풀리며, 사업의 경우 번창의 의미를 가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불나는 꿈불나는 꿈불나는 꿈
    불나는 꿈

    @ 자동차에 불나는 꿈

    꿈속 자동차의 의미는 본인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즉 본인에게 불길이 올랐다는 것은 좋은 에너지가 펼쳐져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산에 불나는 꿈

    직장 내 직급이 상승하거나 성공보수 및 인사발령 등의 좋은 소식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산에 불나는 꿈 중 재가 보이면 좋지 않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 난로에 불나는 꿈

    난로에 불이 나는 꿈은 사람이 충분히 컨트롤 가능한 불씨로 자신의 노력 여부에 따라 진행 중인 업무의 성과가 드러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불나는 꿈불나는 꿈불나는 꿈
    불나는 꿈

    @ 연탄에 불나는 꿈

    연탄의 지속력은 오래갑니다. 따라서 본인의 재물운이 길게 지속되어 경제적 여건 등이 한동안 계속해서 좋아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부엌에 불나는 꿈

    부엌에 불나는 꿈은 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들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거리가 먼 초가집이 불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본인의 목표가 현실에 조금 더 가까워졌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 언덕이 불타는 꿈

    불은 에너지이고 좋은 의미를 가지므로 본인이 진행 중이던 사업의 어려웠던 언덕배기를 잘 넘기고 계획한 데로 진행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큰 도시가 불타는 꿈

    학설이나 교리 등이 전국을 걸쳐서 전파되거나 아니면 작은 지방 내 전파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나는 꿈불나는 꿈불나는 꿈
    불나는 꿈

    @ 높은 산이 불타는 꿈

    국가차원으로 어려움이 발생하고 큰 건물이나 기관 등에 실제로 불이 나는 등 커다란 혼란이 생기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인은 사실상 꾸기 어려운 꿈이라고 하네요.

     

    @ 아궁이에 불을 때는 꿈

    집안에 행운과 재물이 풍유해질 것을 암시하며, 지인으로 부터 활기 찬 소식을 전해 듣게 될 꿈입니다.

     

    2. 불끄는 꿈

    불을 끄는 것은 기본적으로 좋지 않은 꿈이라고 칭합니다. 사업 번영이나 가문의 번창을 가로막고 좋지 않은 기운의 흐름을 가지게 하므로 대부분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조심해야 합니다.

    불끄는 꿈불끄는 꿈불끄는 꿈불끄는 꿈불끄는 꿈
    불끄는 꿈

    @ 불씨를 끄는 꿈

    하는 일이 잘 해결되지 않고 사업의 진행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금전적 손해로 인해 경제적 상황이 어려워지게 됩니다.

     

    @ 집에 난 불끄는 꿈

    집안에 금전적으로 힘들어질 상황을 보여주며 집값이 내려간다거나 손실을 입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불이 꺼지며 추워지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업무나 사업에서 좌절을 겪게 될 꿈으로 진행 중인 프로젝트들에 대해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소화기로 불끄는 꿈

    현재 업무에 구설수가 있을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불끄는 꿈불끄는 꿈불끄는 꿈
    불끄는 꿈

    @ 소방차가 불끄는 꿈

    주변에 방해자가 생겨 현재 진행 중이거나 진행할 사업 및 업무를 방해하여 실패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 불이 꺼지고 연기가 나는 꿈

    건강과 관련된 끔으로 건강문제가 생기거나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 불이 난 것을 확인 후 불끄는 꿈

    좋은 기회가 찾아왔으나 기회를 잡지 못하고 금방 놓쳐버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불나는 꿈과 불끄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불은 좋은 의미를 가져 꿈속에서 끄지 말고 바라보거나 지키는 것이 좋을 듯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